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“이미 24개국 진출했다”… 알리, 테무 다음 주자는 징둥?
알리익스프레스 광고 갈무리. 알리익스프레스 코리아 공식 유튜브 최근 알리익스프레스와 테무 이용이 급증하면서 올해 1분기 해외 직접 구매(직구)에서 중국의 비중이 대폭 늘어났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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“돈 까먹더니 반전 시작됐다” 전문가 찍은 가장 싼 빅테크 [서학콘콜④] 유료 전용
■ 📈서학콘콜 by 머니랩 「 2023~2024년 1분기는 ‘미국 주식의 해’, 그중에서도 ‘빅테크’의 무대였다. 앞으로도 주가가 계속 오를까? 기회와 위험 사이에서 고민하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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세월호 10주기 보도, 의미와 문제의식 더 담았어야
━ 독자위원회 | 중앙일보를 말하다 제49회 중앙일보 독자위원회(위원장 오세정 전 서울대 총장)가 지난 23일 본사 대회의실에서 열렸다. 독자위원들은 4월 한 달간 중앙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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온라인 구매 1위 품목은 식품...남성이 더 많이 지출했다
지난 12일 오전 서울의 한 대형마트를 찾은 고객이 장을 보고 있다. 연합뉴스 지난해 온라인쇼핑몰을 이용한 서울 시민이 가장 많이 구매한 품목은 식품으로 나타났다. 의류ㆍ패션용품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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“카페서 커피 받아 6~11층 돌려줘”…이러면 ‘카카오 로봇’이 척척 배달
이달부터 카카오모빌리티가 오피스, 호텔, 아파트, 병원 등에 선보이는 로봇 배송 서비스 ‘브링(BRING)’. [연합뉴스] 카카오모빌리티(이하 카모)가 로봇 배송 서비스 ‘브링(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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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팩플] “로봇이 택배 찾아 커피 사서 책상까지”…카카오, ‘브링’ 출시
카카오모빌리티(이하 카모)가 로봇 배송 서비스 ‘브링(BRING)’을 22일 공개하고, 상용화에 나선다. 로봇의 이동을 고려해 설계되지 않은 기존 사무실·호텔·아파트 등에서도 곧